GD Basic 전공 기본역량 향상 프로그램
역량교육개발원에서는 ‘교수에 의한 교육혁신’, ‘학생을 위한 역량개발’, ‘교수학생의 성공 실현’을 모토로 강동대학교의 비전과 인재상을 구현함으로써 대학 교육의 수월성 제고를 도모하고 대학교육에 중심이 되는 NCS 및 역량기반 교육과정 개발과 품질관리, 교수학습능력 향상과 핵심역량 강화 및 인증 등의 사업영역에서 전문적 연구개발과 체계적 지원을 수행하고 있습니다.
향상반 1차 - 언어콘텐츠 제작
전공 기본역량 향상반(마이크로 러닝) 학습콘텐츠 자체 제작
신입생을 대상으로 학업 수행을 위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전공 기본역량 진단
진단 이후 필요한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운영
- 참여 인원117명


향상반 2차 - 외국어 콘텐츠 제작
전공 기본역량 향상반(마이크로 러닝) 학습콘텐츠 자체 제작
신입생을 대상으로 학업 수행을 위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전공 기본역량 진단
진단 이후 필요한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운영
- 참여 인원57명


향상반 3차 - 수리 콘텐츠 제작
전공 기본역량 향상반(마이크로 러닝) 학습콘텐츠 자체 제작
신입생을 대상으로 학업 수행을 위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전공 기본역량 진단
진단 이후 필요한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운영
- 참여 인원51명


심화반 - 글쓰기 능력 및 자기소개서
진단평가 결과, 평균 목표점수 성취자들을 대상으로 필수 과목(언어 영역)에서의 필요한 능력들을 배양할 수 있도록 LMS를 통한 전공 기본역량 심화 프로그램 진행
신입생을 대상으로 학업 수행을 위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할 전공 기본역량 진단
진단 이후 필요한 능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 운영
- 참여 인원740명

